1. LOGIN
  2. JOIN
  3. 비급여수가안내
서산부인과
출산클리닉
부인과클리닉
난임클리닉
커뮤니티
요실금클리닉
검진클리닉
닫기

검진클리닉

유방클리닉

서산부인과 유방클리닉

유방암 발병의 위험관리를 위한 유방센터를 운영하며, 유방암의 조기발견을 위해 전문의가 다양한 검사를 시행합니다.
조기유방암 발견에 중요한검사 서양인에 비하여 유방의 조직들이 치밀한 아시아 여성들의 경우에는 유방 필름이 하얗게 나와 종괴들을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유방 초음파 검사를 병행해야 합니다.
저희 서 산부인과 검진클리닉에 디지털 유방촬영장비는 대학병원급에서 사용하는 장비로 필름이 필요 없어 빠르며 고화질의 영상으로 더욱 정확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재 촬영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서산부인과 “유방초음파”

초음파를 이용하여 유방조직의 이상유무를 확인하는 검사입니다.
유방내에 지방조직보다 유선조직이 많으면 유방이 치밀해 지는데 나이가 젊을수록 치밀하며, 치밀한 유방일수록 유방초음파 검사가 진단에 도움이 됩니다.
한국여성의 유방은 서양여성에 비하여 작지만 치밀도가 높으며, 유방암 환자에서도 유방이 치밀한 젊은 여성의 빈도가 상대적으로 높아 유방암 진단에 있어서 유방초음파 검사는 필수적입니다.

또한 진찰이나 유방 X-선 촬영에서는 나타나지 않는 1cm 이하의 크기가 아주 작은 멍울을 찾아내는 장점이 있어 진찰 및 유방 X-선 촬영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음파 검사를 병행하여야 할 것입니다.

‘ 서산부인과는 진심이 담긴 의료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요즘 화려한 인테리어와 상술로 치장한 병원들이 네트워크처럼 늘어가고만 있습니다.
서산부인과는 철저히 의학적 원칙을 지켜나가며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 산부인과 부작용 정보 안내사항

본원은 의료법 제 56조에 의거 부작용을 명시하여 의료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확인하기

병원소개

의료진소개

오시는길

공지사항

블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