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3. 비급여수가안내
서산부인과
출산클리닉
부인과클리닉
난임클리닉
커뮤니티
요실금클리닉
검진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병원이용후기

초산 재왕절개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승민 작성일 20-03-22 05:39 조회 1,360회 댓글 0건

본문

병원 및 초산 제왕절개 후기.
예정일 10일전이었으나, 어? 이게 이슬인가 싶은게 나오고..좀 뒤에는 붉은피가 비춰서 서산부인과 콜!
병원에 내원해 확인하는것이 좋을 것 같다는 간호사쌤의 답변을 듣고, 남편이랑 병원가는데 설마 낳겠어? 병원갔다가 코슷코가서 김부각이나 사야지..했는데, 병원오니 자궁문 3센치가 열려서 급 입원 결정!
내진 후, 점점 진통이 오기시작하니 태동검사 할때 가만히 있기가 힘들어지고ㅠ 이리뒤척 저리뒤척..가만히 누워있을수가 없었고, 고통을 견디기 힘들었는지 구토도 시작ㅠ 진통중 약 20번은 한 것 같다...
전날 밤 11시부터 7시까지 계속되는 진통과 구토에 지쳐갈때쯤 자궁문이 4센치가 열리고 드디어 무통관 삽입 및 투입!
이제 제대로 태동검사를 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 아기 심장박동 수치가 불안정해 바로 응급제왕 결정되었다.
이게 무슨일인가 싶었지만,
수술하고보니 애기가 스트레스 받아서 태변을 누고, 심장박동이 불안정했다는.. 자연분만의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서원장님의 빠른 판단으로 건강하게 태어난 우리 아기^^ 감사합니다.
아, 병원에서 서원장님, 모든 선생님들이 친절하시고 안정을 취할 수 있게 해주셔서 편하게 출산할 수 있었습니다.
아기를 이뻐해주시는 신생아실 선생님, 모유수유를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유수유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서산부인과 미역국 맛집 인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산부인과는 진심이 담긴 의료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요즘 화려한 인테리어와 상술로 치장한 병원들이 네트워크처럼 늘어가고만 있습니다.
서산부인과는 철저히 의학적 원칙을 지켜나가며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 산부인과 부작용 정보 안내사항

본원은 의료법 제 56조에 의거 부작용을 명시하여 의료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확인하기

병원소개

의료진소개

오시는길

공지사항

블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