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3. 비급여수가안내
서산부인과
출산클리닉
부인과클리닉
난임클리닉
커뮤니티
요실금클리닉
검진클리닉
닫기

커뮤니티

병원이용후기

서산부인과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유란 작성일 20-11-14 11:49 조회 1,704회 댓글 0건

본문

저는 첫째도 여기서 진료받고 이번에 2년만에 둘째가 생겨서 다시 재방문하게 됐습니다 이경아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걱정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늘 신뢰감 있는 근거를 바탕으로 산모와 가족을 안심시켜주셔서 첫째 임신기간에 걱정없이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둘째도 같은 병원 같은 선생님으로 선택하게 됐어요 그리고 병원이 넓고 쾌적해서 기다리는데 큰 불편함은 못느꼈습니다 특히 요새 코로나때문에 가까이 앉으면 좀 걱정되고 하는데 거리두기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 임신하면 가장 궁금한게 입체 초음파일텐데 이곳은 최신장비를 갖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선명하게 잘 볼수 있었습니다 보여주시는 초음파 담당 선생님께서도 친절하셔서 아기가 잘 안보일때 포기하지 않으시고 여러각도에서 보여주시려고 노력하시고 제 자세도 지도해주시면서 아기를 꼭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보이셔서 넘 감사드렸어요! 둘째도 이곳에서 진료잘받고 순산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산부인과는 진심이 담긴 의료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요즘 화려한 인테리어와 상술로 치장한 병원들이 네트워크처럼 늘어가고만 있습니다.
서산부인과는 철저히 의학적 원칙을 지켜나가며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 산부인과 부작용 정보 안내사항

본원은 의료법 제 56조에 의거 부작용을 명시하여 의료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확인하기

병원소개

의료진소개

오시는길

공지사항

블로그

TOP▲